일본 쇼핑 리스트 - 후쿠오카 여행을 갔다 와서 올려보는 일본 쇼핑 리스트다. 여행을 친구들과 함께 갔기 때문에 따로 일정을 찾아보지 않고 갔는데 계획을 짠 친구 따라 무작정 갔던 여행이었다. 가서 뭘 살지 고민하다가 일본에 가면 사와야 한다고 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해본다. 가서 살 때는 못 산 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하나하나 사진을 찍으니깐 생각보다 많이 있는 것 같다. 모든 쇼핑 리스트를 다 구입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다.
NOTICE - 잠깐! [이전 글 넣기]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일본여행에서 사온 쇼핑 리스트는?
★두유스킨&로션★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 로션은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일본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많이들 사온다. 하다라보 고쿠쥰 세트를 사용해본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두유스킨&로션 세트를 써보기로 했다. 수분이 많아서 건조한 피부에 잘 맞는다는 제품이었다. 리필용을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첫날에 기본제품을 구입하고 뜯어 사용한 뒤 리필용을 재구매했다.리필용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혹시 피부타입에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다 사지말고 기존제품을 사고 사용해보고 리필용을 구입하는게 좋다.
★산테 FX네오 안약★
눈이 피로하거나 건조한 사람이라면 일본에서 안약을 구입하면 좋다고 한다. 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눈을 상쾌하게 해주고 건조한 눈을 덜 건조하게 해준다는 산테FX네오 안약이다. 안약 종류마다 조금씩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사고 싶은 안약을 미리 찾아보고 가는게 좋다. 위에 사진에 있는 안약이 안약중에서도 약간 강한편이라고 한다. 한번 사용할 때 2~3방울을 넣어주고 하루에 5~6회정도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아이봉★
안구세정제 아이봉도 눈에 좋은데 눈을 손으로 비비는 것 보다는 안구세정제를 이용해서 눈을 씻어내면 안에 있는 이물질도 없애고 눈에 피로감도 덜 줄 수 있다고 한다. 렌즈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한다. 눈병을 유발하는 먼지나 땀 화장품등을 잘 씻어내준다고 한다. 분홍색 말고 다른 컬러인 아이봉도 있는데 색깔마다 강도가 다르다고 한다. 일본어로 되어서 잘 모르지만 다른 인터넷 후기를 보고 구입했다. 한국에서는 더 비싼가격이라고 하니 일본에 간다면 구입해서 오는 게 좋다.
★동전파스★
우리나라 올리븡영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동전파스다. 파스중에서도 강력한 파스라 피부가 약한 사람에게는 안맞을 수 있다. 파스별로 크기랑 개수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걸 찾아서 구입하면 된다. 동전파스 같은 경우에는 효과가 좋다는 사람도 많고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도 만은 호불호가 가려지는 제품인 것 같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다.
★휴족시간★
일본 발바닥파스라고도 불리고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휴족시간이랑 비슷하다. 휴족시간도 한국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을 구입한건 한국에서 잘 못본 것 같다. 여행할 때 많이 걸어다닌 후 붙이고 자고 나면 다음날 발바닥이 덜 아프다. 붙이고 자서 그렇게 느껴지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많이 걷거나 서있을 때 발바닥이 찌르는 느낌이 있는데 그 느낌이 덜했다. 붙이고 다음날 보면 저렇게 검은색으로 변해있는 발바닥 정말 덜 힘들 때는 검은색이 덜 나올까 조금은 궁금해진다.
★모리나가 밀크 카라멜★
위에 있는 카라멜은 일본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했다. 면세점에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는 구입할 수 없을 수 있으니 미리 구입해 놓는것도 방법인 것 같다. 맛 종류도 여러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밀크가 좋아서 구입했다. 맛 종류로는 밀크, 팥, 녹차 이렇게 있는데 달달하니 먹기 좋은 카라멜이다. 케이스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다.
★도쿄 딸기빵★
포장지도 예쁘고 봉투도 넣어줘서 내가 먹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 구입했다. 기린 빵도 있다고 하는데 딸기 빵이 더 귀엽고 예쁜 것 같다. 한 상자에 8개 정도 있는데 각자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뜯어서 하나씩 다른 선물과 함께 넣어줘도 좋을 것 같다. 안에는 크림과 함께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도쿄 바나나★
도쿄 사이즈에 따라서 조금 가격이 다르다. 일본 여행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도쿄 바나나다. 유통기한이 있어서 빨리 먹는 게 좋다고 한다. 일본 면세점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약한 도교 바나나가 무너지는 경우가 없다.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더 보기를 클릭해서 누르면 사진을 볼 수 있다. 사 오고 싶었는데 못 산 퍼펙트 휩은 한국에서도 파는데 일본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여행지마다 구입해야 하는 쇼핑 리스트가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그래도 일본에 가면 많이들 사 오는 제품인 것 같다. 아쉽게 다이소에서 산 제품은 없지만 돈키호테와 면세점에서 산 쇼핑 리스트다. 다 사용해보지는 못해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