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입체종이접기 [고래편]

SA과반쪽 2015. 12. 22. 09:31

입체종이접기 - 입체 종이접기 이번에는.. 고래 편.. 근데.. 완성하고 보면.. 고래보다는 돌고래 느낌이 더 든다.. 돌고래는 뭔가 몸이 뚱뚱하고 배가 엄청 나와야 할 것 같은 느낌인데.. 돌고래같이 약간 얇게.. 나름 날씬한 느낌이라고 할까.. 돌고래든 고래든.. 바다에 사는... 종이접기를 해볼 수 있다.. 


만드는 과정이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 않아서.. 시간도 오래 안 걸리고.. 금방.. 접을 수 있어서 좋다.. 간편하게.. 간단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번에 따라 해보자.. 입체적인 느낌이 있어서.. 뒤에 자석을 붙이고 아이들과 함께 놀이기구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귀여운 접기를 완성할 수 있다. 


NOTICE - 잠깐! [산타 종이접기 - 종이산타]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종이로 돌고래를 접을 수 있을까?"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근데 중간에 어려운 부분.. 나에게는 나름.. 복잡한 사진이긴 했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쉬울지도.. 완성하고 보니.. 뿌듯한 느낌이 든다.. 이렇게 동물들을 다 만들 수 있다는 게 또 한번 신기하다는 생각을 해봤다. 가위로 오려서 만드는 것도 신기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렇게 접기를 하는 게 더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