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TIP

글 읽어주는 사이트 [네오스피치]

글 읽어주는 사이트 - 영어 글을 읽어주는 사이트를 발견했다. 다들 알고 있는 사이트 일 수 있지만 나는 이번에 알았다.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사이트는 필요 없겠지만 나는 원어민 같은 영어는커녕 그냥 한국 사람들이 하는 영어도 따라가지 못하는 수준이다. 영어를 읽기가 어렵다면 어떤 영어든지 다 읽어주는 네오 스피치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영어뿐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다 가능하다. 공부할 때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따로 돈도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고 목소리도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선택폭도 넓고 이용하는 것도 편해서 즐겨찾기에 추가해 놓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본다.


NOTICE - 잠깐!  [한자 그려서 찾는 방법]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텍스트를 읽어주는 완전 유용한 사이트는?"

 

 

영어 발표가 있거나, 영어 발음을 교정하고 싶을 때. 내가 원하는 문장을 잘 읽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일본어 중국어 모두 가능해서 외국어 공부하기에는 정말 딱 좋다. 더 좋은 사이트가 있겠지만 한동안은 네오 스피치를 이용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영어공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