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머리 염색 색깔 종류 [9가지]

머리 염색 색깔 종류 [9가지] - 계절이 바뀌면 왜 이렇게 머리가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꼭 머리가 하고 싶다기 보다 뭔가 변화를 주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변화를 가장 많이 줄 수 있는 게 머리가 아닌가 싶다. 염색을 하거나, 짧은 머리 같은 경우는 펌을 하거나 아니면 긴 머리는 자르고 싶은 충동들이 생기곤 하는데, 마음에 들 때도 있지만 후회하는 일도 생기곤 한다. 


오늘은 다양한 염색 색깔 종류 중에서 정말 맛보기라고 해야 할까?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컬러들을 소개해본다. 한 번쯤 이런 컬러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나, 이런 염색을 해본 적이 있는 색깔 종류들이라서 아무래도 익숙한 컬러들이 많이 있다. 요즘에는 진짜 개성 넘치는 컬러도 많이 하는데 아직 나는 힘든 것 같다.


NOTICE - 잠깐!  [머리 예쁘게 묶는법 - 5가지]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외국인이 즐겨하는 예쁜 머리 염색 색깔 종류는?"

 

 

다양한 염색 색깔 종류들이 있기 때문에 위에 소개가 안되어 있는 색깔들도 있다. 매트 브라운이나, 애쉬 브라운 같은 무난해 보이면서도 인기 있는 컬러들이 없다. 또 한가지 컬러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투톤을 넣어서 염색해서 개성 넘치게 표현하는 분들도 많이 있다. 염색할 때는 늘 고민이긴 한데, 내가 원하는 컬러가 꼭 나오는 게 아니라는 게 문제인 것 같다. 원한다고 했다고 해도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되는 문제도 있기 때문에 색깔을 잘 골라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