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드롱기 직구 [개봉기]

드롱기 직구 [개봉기] - 드디어 기다리던.. 드롱기가 왔다.. 직구 사이트를 즐겨찾기로 계속해 놓고..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다.. 원래는.. 커피포트가 78파운드 정도.. 토스트기가 49파운드 정도인데.. 둘 다 41파운드 정도 준 것 같다.. 그리고 배송비 39파운드.. 계산해보면 20만 원 정도 나왔다.. 한국에서는 더 비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 한국에서 따로 알아본 가격이 없어서.. 얼마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그린이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라고.. 다른 컬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 파란색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는데.. 한국 사이트에서는 그린이 더 비싼 편.. 그리고 매진이 많다는 사실.. 드롱기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를 하고 싶다면.. 손은 많이 가고.. 배송을 기다려야 하고.. 오랜 시간 인내하고 찾고 해야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다.. 


NOTICE - 잠깐!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 무료조회]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드롱기 저렴하게 구입하는 최고의 방법은?"

 

 

드롱기 직구를 해본 느낌이랑.. 또 드롱기 사진을 올려본다.. 부족한 사진이지만.. 그래도 해외배송받고 나면 이렇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뭔가 해냈다는 느낌이랄까?...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은 해외배송이 쉬울지 모르지만.. 나는 정말 영어가 업력 다.. 그래서 모르는 부분은 구글 해석기를 동원하거나.. 혹은 다른 곳에서 해석해서 찾아보고 알아보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정이 가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