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삼탄아트마인 [폐광복원]

삼탄아트마인 - 정선으로 여행을 가는 분이라면.. 버스를 이용하면 약간 가기에는 어려운 곳일 것 같지만.. 차가 있다면 가봐도 좋을 것 같다.. 겨울이라서 춥고.. 실내를 구경하는 것이지만.. 외부보다 실내가 더 추웠던.. 삼탄 아트 마인을 다녀온 후기를 올려본다.. 나도 몰랐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블로그를 구경하면 알았다.. 가보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하는 글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대부분 여행지는 글을 보고 선택하는데.. 이번에도 똑같다.. 


우선 간단하게 느낀 점을 먼저 쓰면.. 입장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다.. 그렇다고 볼거리가 없는 건 아니다.. 아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을 것 같기도 하다..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한 사람이 모은 작품들이 엄청난 게 있다는 사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정말 볼만한 건 바로 폐광이다.. 가면 뭔가 색다른 기분이 든다.. 과거 여행과 아트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NOTICE - 잠깐!  [정선 가볼만한곳 - 강원랜드]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다면 바로 링크를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 원하는 답이 있어요.^^

"정선에 가볼 만한 곳 삼탄아트마인을 아세요?"

 

 

구경하면서 약간 비싼 가격을 주고 구경하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폐광을 보면서 이래서 비싸게 받았나.. 싶기도 하고.. 다양한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도시락을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도 조금 있긴 했지만.. 따로 먹는 건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포기했다.. 한 번 정도는 가볼 만한 곳이다..